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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 청정원이 브랜드 공식 카카오스토리 '정원이의 푸드스토리'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새롭게 떠오른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청정원이라는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된 것이다. 그 동안 청원은은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커뮤니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에 힘써왔다.
새로 오픈하게 된 '정원이의 푸드스토리'는 초보 주부들도 쉽고 재미있게 요리를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와 유용한 요리 팁, 관련 제품 정보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지하영 청정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소소한 일상을 소비자와 서로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소비자가 바라는 니즈를 소비자와 더욱 밀착해 정학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모바일 채널을 개설하게 된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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