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룩, 2개월 만에 400만병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한국야쿠르트 룩, 2개월 만에 400만병 판매 ▲한국야쿠르트의 룩(LOOK) 몸짱 프로젝트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 '룩(LOOK)'이 출시 2개월 만에 40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룩은 5월에 일 평균 5만개씩 판매되다가 6월 중순부터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에 맞춰 일 평균 10만개 가량이 판매됐다.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제품 시장에서 룩의 성공비결로 '야쿠르트 아줌마'의 탄탄한 유통망, 유자향이 나는 제품, 소녀시대 홍보모델 기용 등을 꼽았다.


24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룩 어플리케이션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소녀시대 팬 미팅 초대권과 룩 3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장성식 한국야쿠르트 유가공연구팀 팀장은 "건강하고 활기찬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흐름이 자리 잡혀 감에 따라 관련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며 "식품업계를 필두로 화장품업계와 제약업계까지 가세한 다이어트 식품 전쟁은 한층 치열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