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자한테 참 좋은 '그것', 세븐일레븐 입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세븐일레븐, 천호식품과 손잡고 건강음료 단독 출시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남자한테 참 좋은데, 정말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회장이 직접 광고 모델로 등장해 인기 몰이를 했던 천호식품의 산수유 제품이 세븐일레븐에 등장했다.

4일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과 손잡고 건강음료 6종과 환 타입 상품 1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양사간 ‘편의점 특화 건강식품’ 개발 협약을 체결한지 4개월여 만이다.


세븐일레븐은 천호식품의 대표상품인 산수유, 흑마늘 등을 편의점 특성에 맞게 페트병 형태로 개발했다. 출시하는 상품은 ‘산수유진액’, ‘흑마늘진액’, ‘블랙커런트’ 등으로 가격은 120ml 1500원이다.

남자한테 참 좋은 '그것', 세븐일레븐 입성 ▲세븐일레븐이 천호식품과 손잡고 건강음료 6종과 환 타입 상품 1종을 단독 출시한다.
AD


또 산수유, 헛개, 석류 추출액으로 만든 차음료 3종(340ml·1300원~1500원)과 최근 광고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환 타입 산수유파워(2000원)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천호식품 제휴상품들은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산수유 양갱, 건강차 등 천호식품과 연계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추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편의점 입지에 따라서 ‘건강식품 존’을 구성해 소비자 주목도를 높이고 상품 진열량을 대폭 늘리는 전략도 준비하고 있다.


이대우 세븐일레븐 상품기획자(MD)는 "1~2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건강에 좋은 상품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제휴상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천호식품 제휴상품 출시를 기념해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이달 28일까지 건강음료 3종과 건강차음료 3종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산수유파워 1개를 구매하면 아이시스 생수 500ml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또 천호식품 제휴상품 7종 구매 영수증 번호를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천호식품의 건강식품세트 3종 총 600개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 2000개를 지급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