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샘표,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 백년초·오미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샘표,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 백년초·오미자'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신제품 '백년동안 백년초·오미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흑초는 현미의 영양이 집약돼 있어 아미노산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건강성분의 함량이 일반 식초에 비해 풍부해 식초의 왕이라 불린다. 특히 일본의 장수마을인 가고시마현의 건강비법으로 알려지면서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백년동안 백년초·오미자는 100% 생현미를 3단계 자연 발효해 만든 흑초에 제주산 백년초와 국내산 오미자의 엄선된 원료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백가지 병을 다스린다'는 뜻을 가진 백년초는 각종 성인병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며, '다섯 가지 맛'을 지녔다는 오미자는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개선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백년동안 백년초·오미자는 기존의 백년동안 제품과 마찬가지로 노화방지와 함께 성인병 예방 기능이 탁월한 항산화 비타민 E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발효흑초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박재희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현미를 발효한 흑초에 백년초와 오미자를 더한 이번 백년동안 신제품은 건강과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을 자신이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