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日무역진흥기구 이사장 접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손경식 대한상의 회장, 日무역진흥기구 이사장 접견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왼쪽 가운데)은 31일 오후 대한상의회관에서 이시게 히로유키(石毛博行) 일본무역진흥기구 이사장(오른쪽 두번째)을 만나 양국경제현안 등 공동관심사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31일 상의회관에서 이시게 히로유키(石毛博行)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 이사장을 만나 양국경제현안 등 공동관심사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6월2일 여수엑스포에서 열리는 일본 국가의 날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방한한 이시게 이사장은 "지난해 한국과 일본의 교역량이 처음으로 1000억달러를 돌파하는 등 활발한 교류활동이 이어지고 있다"며 "여수 엑스포를 계기로 양국의 관광객 교류가 더욱 증진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경식 회장은 "여수 엑스포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양국의 경제교류가 더욱 활발해지도록 더 많은 일본기업이 한국에 투자하고 일본에 진출한 한국기업이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지속하는데 일본무역진흥기구가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