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반기 히트상품]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 물로 마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비타민워터'

[상반기 히트상품]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 물로 마신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의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와 필수 비타민을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처럼 매일매일 즐긴다는 컨셉트의 브랜드이다. 특히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비타민C를 '퀄 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했으며, 다른 모든 비타민들도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산 비타민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비타민음료이다.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바이탈V, 이글아이, 스킨글로우, 마인드요가, 카테킨핏이 있으며, 아미노산음료로 데일리C아미노워터도 있다.

가장 대표격인 '바이탈V'는 비타민C 1000㎎과 기타 비타민을 함유한 복합비타민 음료다. '이글아이'는 블루베리와 기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블루베리에 다량 함유된 안토시아 닌이라는 물질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스킨글로우'는 비타민 및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이다.


올해 새로 출시된 2종의 제품 중 '카테킨핏'은 다이어트를 컨셉트로 비타민A, B5, B6, B12, C, E 등이 함유돼 있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인 L-카르니틴 과와 차카테킨을 함유하고 있다. '마인드요가'는 정신안정을 컨셉트로 비타민A, 비타민 B2, B5, B6, B12, C, E 등이 함유돼 있으며 정신안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인 라벤더와 캐모마일의 허브를 함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정공법으로 시장을 공략 중이다. 먼저 제품의 상대적 차별화를 위해 영국산 비타민C를 독점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해 프리미엄이미지를 강화했다. 현재 옥외광고물과 지하철 스크린도어, 지면 광고 등으로 '100% 영국산 비타민C는 오직 데일리C 뿐입니다'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주 타깃인 젊은 층에게 어필하기 위해 대학교와 강남역, 가로수길, 압구정, 홍대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로드이벤트와 샘플링을 지속적으로 펼쳐는 등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