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호핀에 유아용 애니메이션 '키즈 정액관'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월 3000원에 뽀로로 동영상 등 무제한 감상

SK플래닛, 호핀에 유아용 애니메이션 '키즈 정액관' 개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15일 N스크린서비스 호핀을 통해 뽀로로, 타요, 코코몽 등 인기 키즈 콘텐츠를 월 3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키즈 정액관'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호핀 이용자들은 호핀 서비스 내에 신설된 키즈 메뉴에 접속, 정액관 서비스에 가입하면 유선과 모바일을 통해 뽀로로, 타요, 코코몽, 치로, 눈보리, 깨미, 따개비루 등 17개 인기 타이틀(약 600편)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키즈 메뉴에는 정액관용 콘텐츠를 비롯해 150편이 넘는 호비 애니메이션 등 40여개 타이틀, 900여편의 어린이용 동영상이 포함돼 있다.


이해열 SK플래닛 호핀사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개설된 키즈 정액관 서비스를 통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인기 키즈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플래닛은 호핀 키즈 메뉴와 정액관 서비스 개설을 기념해 무제한 이용권이나 개별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상품권, 인기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