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대학에 주스 4000여개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션스프레이가 5월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전국 6개 대학(서울대, 건대 등)을 방문,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오션스프레이는 지난달 대학 축제 지원 공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6개 대학을 방문해 4000여개에 달하는 오션스프레이 제품을 쏜다. 뿐만 아니라 오션스프레이 주스에 각 학교 학생들의 창의력이 더해져 새롭게 탄생된 칵테일 음료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원 공모에 선정된 서울대의 경우 축제 기간에 오션스프레이가 직접 참여, '건강주스로 에너지 UP, 행운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 풀 속 오션스프레이 미니 주스를 뜰채로 떠서 병에 부착된 번호를 확인,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플래오맥스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신맛이 강한 생 크랜베리를 표정 변화 없이 가장 많이 먹은 사람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크랜베리 먹기 대회도 열린다.
오션스프레이 관계자는 "당초 3개 학교에 3000개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었으나 지난 달 진행한 지원학교 공모에서 학생들의 참여 열기가 예상보다 뜨거워 6개교에 총 4000여개 제품을 지원키로 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