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한화증권(대표 임일수)은 'Smart M(스마트폰 어플)'을 소재로 4월23일부터 25일까지 쿠팡과 제휴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화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또는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올해 처음으로 Smart M 에 접속한 경우 쿠팡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고, 한 번이라도 주식매매를 하면 쿠팡 적립금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쿠팡(www.coupang.com)에서 쿠폰을 수령한 후 5월 11일까지 한화증권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하고 Smart M에 로그인하거나 한 번이라도 주식매매를 하면된다. 올해 처음으로 Smart M을 통해 주식매매를 할 경우 1만5000원의 쿠팡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한화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시행한 티켓몬스터 제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쿠팡 제휴 이벤트 또한 시장의 핫이슈인 스마트폰과 소셜커머스를 결합해 타겟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화증권은 쿠팡 제휴 이벤트와 더불어 올해 12월말까지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Smart M 으로 주식매매를 할 경우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 동안 주식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를 적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또는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