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김연아의 아이스쇼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스페셜 초대 이벤트를 펼친다.
프로스펙스는 프로스펙스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김연아의 아이스쇼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3가지 방법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첫번째,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W 키즈 아동화를 구매한 LS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에게 김연아 아이스쇼 초대권을 증정한다.
두번째는 8만원 이상 구매한 LS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고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300명(1인 2매)에게 김연아 아이스쇼 초대권을 증정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일 발표할 예정이다.
세번째 방법은 W 연아라인의 워킹화 또는 의류를 착용하고 나만의 믹스 앤 매치 코디 스타일을 뽐내면 된다. 나만의 코디룩을 29일까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1인 2매)을 초대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다.
한편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는 ‘피겨낙원’을 콘셉트로 파라다이스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