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플용>국민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피플용>국민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 민병덕 국민은행장(오른쪽 첫번째)이 김연아 선수(가운데), 신희영 한국백혈병어린이 재단 이사장(왼쪽 첫번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KB국민은행은 19일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 판매로 조성된 기부금 1억원을 김연아 선수와 함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은 김연아 선수의 국제경기 결과에 따라 우대이율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2009년 5월7일부터 2010년 5월31일까지 약 41만좌, 1조3000억원 가량 판매된 히트상품이다.
이 상품은 만기이자의 1%를 은행부담으로 희귀·난치병 환아 지원을 위한 기부금으로 출연하는 사회공헌형 상품으로, 김 선수의 응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국민은행은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 판매에 따라 적립된 기부금을 2010년부터 매년 희귀 난치병 어린이 치료를 위해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1억원을 추가 기부했다.
민병덕 국민은행장은 "앞으로도 희귀 난치병 어린이 환자 뿐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은 민 행장(오른쪽)이 김연아 선수(가운데), 신희영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이사장(왼쪽),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김은별 기자 silver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