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큐브 블록 3레이어 트렌치코트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빈폴아웃도어는 야외활동뿐 아니라 출퇴근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P+P라인의 트렌치코트를 제안했다.
빈폴아웃도어에서 개발한 '큐브 블록' 3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면 느낌의 톡톡한 질감과 잘 구겨지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하다.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한 비슬론 방수 지퍼는 갑작스러운 소나기에도 열고 닫음이 용이하다. 물빨래가 가능하며 부피가 가벼운 것도 큰 장점이다.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음에도 트렌치코트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콘셉트에 맞게 출퇴근 평상복으로 착용 가능하며 잦은 기후 변화에 대응 가능한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베이지, 네이비, 오렌지 3가지 색상의 빈폴아웃도어 큐브 블록 3레이어 트렌치코트는 각 39만8000원.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비타민 컬러 윈드브레이커'도 선보였다.
'비타민 컬러 윈드브레이커'는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남성용 바람막이 점퍼로 홑겹의 폴리 소재를 사용해 착장감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오렌지, 애플그린,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등 비비드한 느낌의 5가지 컬러를 사용해 봄에 어울리는 활기차고 경쾌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기능성 코팅과 라미네이팅을 사용한 '큐브 블록' 소재로 완벽에 가까운 방수, 투습, 방풍 등의 기능을 제공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며, 파우치와 함께 구성돼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