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자사 브랜드의 '홍보 모델'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프로필 사진 및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간단한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5월 9일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같은 달 25일에는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현장심사를 거쳐 바로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1등으로 선정된 홍보모델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괌 PIC골드 여행권(1인 2매)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괌 PIC 골드 여행권(1인 2매)을 제공하며 3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은 향후 1년간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열린 행사인 만큼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 며 “보다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가 고객의 사랑을 더욱 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