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킨푸드는 충남 논산 딸기 농장에서 푸드 체험을 즐기는 ‘정직한 스킨푸드와 떠나는 새콤달콤 딸기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월 19일(월)부터 4월 8일(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60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320명에게 무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2일에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개별 SMS를 통해 이루어진다.
오는 21일 서울과 수원, 인천, 창원, 대전, 광주 총 6개 지역에서 출발하는 이번 스킨푸드 여행에는 향긋하고 상큼한 딸기 수확 체험을 비롯해 최고의 산책길로 손꼽히는 계룡산 갑사계곡 트레킹, 추억 만들기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직접 수확한 딸기와 푸짐한 여행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지난 2005년부터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는 스킨푸드의 푸드 체험 여행은 매 시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스킨푸드는 “들인 노력과 정성만큼 그대로 되돌려주는 푸드의 정직함은 스킨푸드가 닮고자 하는 브랜드 신념으로, 이번 여행을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까이 교감하겠다”면서 “향후에도 스킨푸드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4월, ‘정직한 스킨푸드와 떠나는 새콤달콤 딸기 여행’으로 소중한 가족, 친구와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자.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