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몰 유·아동 프리미엄 쇼핑몰 '베이비 오 샵'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오쇼핑의 온라인쇼핑몰인 CJ몰이 유아동 프리미엄 쇼핑몰인 ‘베이비 오 샵(Baby O Shop)’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CJ몰은 ‘베이비 오 샵’이 차별화된 디자인과 브랜드를 선호하고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젊은 엄마들이 주목할만한 제품을 집중시켜 판매하는 카테고리몰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단독 판매하는 브랜드를 늘리고 고객서비스를 강화해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CJ몰 유·아동 프리미엄 쇼핑몰 '베이비 오 샵' 오픈 ▲CJ오쇼핑의 온라인쇼핑몰인 CJ몰이 유아동 프리미엄 쇼핑몰인 ‘베이비 오 샵(Baby O Shop)’을 오픈한다.
AD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국내 온라인 마켓 중 ‘베이비 오 샵’에서 단독으로 론칭하는 ‘마마스 앤 파파스’를 들 수 있다. ‘마마스 앤 파파스’는 유아전문 프리미엄 영국 브랜드로, 실용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룬다. 또 교육용 완구 브랜드사인 ‘맬리사 앤 더그’와 영국 대표 오가닉 브랜드 ‘그린베이비’, 명품유아용품 ’구찌베이비’등을 론칭한다.

‘베이비 오 샵’의 차별화 서비스로는 매월 다양한 유아용품을 적은 수량씩 묶어 선보이는 ‘베이비 오 박스’ 서비스를 들 수 있다. 이번 달에 선보일 ‘베이비 오 박스’의 패키지는 ‘맬리사 앤 더그’의 원목 교구와 ‘마마스 앤 파파스’의 머슬린 손수건 등으로 구성된 7종 세트 상품으로 1만5900원에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 ‘베이비 오 샵’은 고객 특성에 맞춰 맞춤형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베이비 오 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돌반지 등 평범한 선물 대신 트렌디한 선물리스트를 추천하는 ‘베이비 오 기프트’ 코너도 운영한다.


김은경 상품기획자(MD)는 “브랜드와 종류가 다양한 유아용품 중 고객이 가장 필요한 상품을 잘 따져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베이비 오 샵’을 오픈했다”며 “론칭 시 선보일 3000여개의 상품 수를 2014년까지 8000여개까지 확대 운영해 좋은 품질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