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 있는 라이프스타일 정보 제공…건전한 명품문화 이끌 것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건전한 명품 문화, 깊이 있는 라이프 스타일 정보 제공'을 목표로 하는 인터넷신문 '퍼플뉴스(www.purplenews.kr 대표 하지윤)'가 창간했다.
퍼플뉴스는 '독자와 함께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언론' 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국내외 톱브랜드에 대한 심층 정보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매체명인 '퍼플'은 '자주색'을 뜻하는 영단어로 고귀함, 고품격을 의미한다.
하지윤 대표는 "우리 나라가 선진국형으로 진입하면서 명품 정보는 물론 쇼핑·레저·여행 등 다양하고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뉴스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양질의 기사와 독자 참여 콘텐츠로 승부하겠다"고 말했다.
하 대표는 중앙일보인터넷신문 조인스닷컴 대표와 온라인신문협회 회장 출신으로 온라인 매체의 특성을 십분 발휘해 독자를 한발빠른 트렌드 세터로 이끌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퍼플뉴스는 창간 기념으로 블로그 기자단인 ‘퍼플로거’를 모집중이다. 이달 29일까지 지원자 접수를 받아 개별연락방식으로 합격자를 통보한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