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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뮌헨 ISPO에 단독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뮌헨 ISPO는 40년 역사를 가진 국제적인 스포츠 용품 및 패션 박람회로 매해 첫 달에 개최돼 그 해의 최신 패션 스타일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블랙야크는 뮌헨 ISPO 기간 동안 약 200 ㎡ 규모의 블랙야크 단독 전시장(B6 홀)에서 익스트림, 트레킹, 유컴포트, 이얼티 라인 등 총250여개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 중에서도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정통 익스트림 라인을 비중 있게 다룰 예정이다.
강태선 블랙야크 대표는 "전 세계에 ‘블랙야크 실크로드’를 만들겠다"면서 "유럽과 미국 진출은 물론, 북유럽과 러시아 등 신동력 성장국으로의 진출을 확대해 국내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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