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일토건, '하월곡 동일하이빌 뉴시티' 주상복합 잔여세대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동일토건, '하월곡 동일하이빌 뉴시티' 주상복합 잔여세대 분양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동일토건이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 88번지 일대에 주상복합 아파트 '하월곡 동일하이빌 뉴시티' 잔여세대 46가구를 분양 중이다. 지하7층~지상36층으로 총 4개동 440가구 규모다. 공급면적은 155㎡∼297㎡ 로 구성돼있다.

교통으로는 지하철 4호선인 길음역, 미아삼거리역과 6호선 월곡(동덕여대)역이 가까이에 있다. 내부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서울 도심권과 강남으로의 이동도 편하다. 단지 앞에 위치한 종암사거리에 경전철 동북선이 2017년 개통 예정으로 개통시 강남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현대백화점 미아점까지 도보로 5분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고려대종합병원, 경희대병원 등의 병원시설과 북서울꿈의숲, 월곡근린공원, 홍릉근린공원과 국립공원인 북한산, 도봉산, 개운산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로 강북에서 찾아보기 힘든 실내수영장이 있고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등이 있어 입주민들의 여가생활이 한층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단지내 2~3층에 4297㎡ 규모로 성북구청에서 운영하는 문화복지센터가 운영될 예정이다.


교육으로는 영어몰입교육으로 잘 알려진 영훈초교를 포함해 대일외고, 신일고, 카이스트, 고려대 등 명문사학이 위치해 있다.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하다. 시스템 에어컨과 발코니 확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3.3㎡당 분양가는 1400만원대로 즉시 입주 가능하다. (02-910-8008)




조민서 기자 summ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