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시형 생활주택 5채가 1억??진짜??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급행 전철이 통과하는 서울지하철 1호선 동암역과 인천지하철 간석오거리역 역세권에 1억원에 5채가 투자가 가능한 고품질 도시형 생활주택이 등장해 화제다


바로 도시형 생활주택과 업무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간석오거리역 솔리채가 그 주인공이다.

간석오거리 솔리채는 지하1층~지상 10층 규모이다. 이 가운데 도시형 생활주택은 지상 3~10층에 들어선다. 간석오거리 솔리채의 투자가치를 높이는 데는 주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을 하는데 영향이 있다. 낮은 분양가로 높은 수익을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수도권에서 분양하는 도시형 생활주택들은 많지만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면서 6천만원대에 분양하는 물건은 많지 않다. 여기다 모든 가구(실)에는 쿡탑,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에어컨, 전자레인지, TV 등을 갖춰 입주민이 편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되어있다.

* 탄탄한 임대수요


인천 간석동 솔리채는 탄탄한 임대수요를 갖춰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
솔리채가 위치한 간석오거리역 일대에는 인천시청, 교육청, 예술회관 등의 공공기관과 대형의료시설 및 백화점이 위치해 있어 생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인하대, 인천대, 인하공전, 경인여대등의 대학 캠퍼스가 주변에 있고 남동공단,
송도 국제도시 등을 바로 갈 수 있는 인천1호선에 위치해 있어 그만큼 배후 임대수요가
탄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서울과 송도 30분내 진입 가능


간석오거리 솔리채가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데는 일대가 뛰어난 교통 여건을 갖췄기 때문이다.


건물에서 간석오거리역까지 30초 거리에 위치해 있고 송도국제도시 까지는 20여분이면 도착 할 수 있고 도보 5분거리에 동암역 급행노선을 이용하면 신도림까지 25분이면 이동 할 수 있다. 여기다 간석오거리를 기준으로 인천 전지역을 지나는 버스 노선도 갖추고 있다.


도로사정 또한 경인고속도로 남동IC, 경인국도, 외곽순환도로 장수 IC등이 인접하며, 서울 경기 지역으로 출, 퇴근이 용이하다.


*연 10% 이상 수익률 기대


간석오거리 솔리채는 저렴한 분양가로 인해 높은 수익률을 기대 할 수 있는 곳이다.


분양가는 세대당 6600만원~6900만원 선이다. 전체 분양가의 60%가 제1금융권 대출가능하며 이 경우 실투자금 2천만원대에 투자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032-429-1112 로 문의하면 된다.

도시형 생활주택 5채가 1억??진짜??
AD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