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ew Product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분 23초

IT


New Product
AD

LG전자, 옵티머스 LTE ‘니트로 HD’ 미국 출시
LG전자가 옵티머스 LTE를 앞세워 LTE 최대 시장인 미국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LG전자는 옵티머스 LTE의 미국향 제품인 LG 니트로(Nitro) HD를 미국 주요 이동통신사업자 AT&T를 통해 출시한다. LG전자는 전 세계 최대 LTE 시장인 미국에서 지난 5월 첫 LTE폰 ‘레볼루션’을 선보인데 이어 두 번째 제품 ‘LG 니트로 HD’를 발 빠르게 선보여 글로벌 LTE 시장에서의 상승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New Product

텍트로닉스, 핸드헬드형 오실로스코프 판매
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는 산업현장 및 실험실 환경에서 복잡한 전자 시스템을 디버깅, 설치 및 복구해야 하는 엔지니어와 기술자에게 새로운 수준의 측정 정밀성과 정확성을 제공하는 THS3000 시리즈 휴대용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최대 200 MHz의 대역폭과 5 GS/s의 샘플링 속도를 갖춘 THS3000 오실로스코프는 현재 시중에서 가장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휴대형 오실로스코프다.


New Product

올라웍스-아이코닉스, ‘뽀로로 카메라’ 앱 출시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대표 최종일)의 ‘뽀롱뽀롱 뽀로로’ 캐릭터와 영상인식 전문 기업 올라웍스(대표 이구환)가 만나 카메라 앱인 ‘뽀로로 카메라’를 출시했다. 이 앱은 아이코닉스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앱으로 뽀로로 캐릭터와 사진을 찍거나 놀이를 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얼굴을 비추기만 해도 자동으로 얼굴을 찾아 뽀로로의 캐릭터의 가면을 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뷰티


New Product

유니레버 도브, 보습-민감피부용 ‘바디워시’ 2종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영양과 보습력을 강화한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센스티브 스킨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는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센스티브 스킨 바디워시는 부드러운 클렌저와 뉴트리엄 모이스처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보다 자극이 적은 성분을 사용해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New Product

코리아나, 배우 한혜진이 직접 제작한 립스틱 선봬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가 배우 한혜진의 이름을 딴 ‘슈퍼 모이스처 듀얼 립스틱 by 한혜진, 시크릿 혜진 핑크(3만3000원)’를 출시했다. 한혜진이 직접 제작한 이번 신제품은 올 겨울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피오니 핑크’ 색상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한다. 울트라 리플렉스 오일을 사용해 광택이 우수하며 슈퍼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돼 추운 겨울에도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New Product

머렐, 멋과 기능 동시만족 ‘아웃랜드’ 재킷
머렐이 겨울에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혹한의 아웃도어 활동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은 ‘아웃랜드(Outland)’ 재킷을 출시했다. 머렐 ‘아웃랜드’는 방풍 재킷과 초경량 다운재킷이 합쳐진 3-IN-1 제품으로 혹한의 환경에서도 따뜻함을 유지해 주며 각각 분리해서 착용해도 멋과 기능이 뛰어나,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것을 만족시켜 주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재킷이다.



금융


New Product

한화손보, 2차암 보장 ‘두 번 받는 암보험’ 판매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석희)이 첫 번째에 이어 두 번째 발생한 암까지 총 1억원의 암 진단비를 지급하는 ‘무배당 두 번 받는 암보험’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첫 번째 암 진단이 확정되고 1년이 경과된 후 전이암을 포함한 2차 암 진단이 확정된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최고 5000만원의 2차 암 진단비를 지급한다. 1차암 진단 확정 시 이후 2차 암 진단비의 보험료를 납입 면제해줘 보험료 추가 부담 없이 최고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New Product

SK미소금융재단, 자영업 여성가장 지원사업
SK미소금융재단이 ‘여성가장자립지원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는 자영업을 영위하는 여성가장의 자립을 돕고자 만든 특화상품으로,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자립의지가 강한 여성가장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만들어졌다. ‘여상가장자립지원상품’은 가정에서 여성이 가족을 부양하거나 독립적으로 생계를 유지해야 하는 신용등급 7등급 이하이거나, 차상위계층(지역건강보험료 6만9798원 미만 납부) 여성가장을 대상으로 한다.


New Product

우리은행, ‘장기고정금리 모기지론’ 한시판매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시장금리 변동으로 금융비용 부담이 늘어날 것을 불안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 주택담보대출에서도 고정금리가 만기까지 계속 적용되는 ‘장기고정금리 모기지론’을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장기고정금리 모기지론은 신규 시 고정금리가 만기까지 적용되는 순수한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상품으로 총 2조 한도에서 판매되는 한시상품이다.



식품


New Product

홈플러스, 프리미엄 피자 ‘골든엣지 갈릭’ 출시
홈플러스가 지난 11월 ‘타이풍 씨푸드 피자’로 프리미엄 피자시장 진출을 발표한 이래 ‘골든엣지 갈릭피자’를 새롭게 추가해 판매한다. 이번에 프리미엄피자 2탄으로 선보이는 골든엣지 갈릭피자는 이름 그대로 최근 인기 있는 엣지를 강조한 피자로서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선호하는 불고기를 토핑하고 갈릭크림소스, 군고구마무스, 천연 체다치즈, 허브 포테이토와 해쉬브라운 포테이토로 맛을 낸 프리미엄 피자다.


New Product

삼양사,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큐원 BDlab’ 론칭
삼양사(대표 문성환)가 뷰티와 다이어트를 통합하는 신개념 브랜드인 ‘큐원 BDlab’을 론칭했다. ‘큐원 BD랩’은 ‘Beauty & Diet Laboratory’의 약자로 ‘뷰티(beauty)와 다이어트(diet)를 연구하는 사람들, 연구하는 곳’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삼양사는 ‘큐원 BDlab’ 론칭과 동시에 영양밸런스와 칼로리를 고려한 다이어트 제품 세트인 ‘BDlab 1주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New Product

크리스피, 크리스마스 스페셜 ‘도넛’ 2종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북돋워줄 앙증맞은 모양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도넛 ‘LET IT SNOW’ 2종을 12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 깜찍한 눈사람 모양의 ‘스노맨(Snowman)’과 도넛 위에 슈가 파우더로 눈꽃 모양을 형상화한 ‘스노 플레이크(Snowflake)’는 초콜릿색과 하얀색 슈가 파우더가 대비를 이뤄 입맛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가격은 각각 1500원이다.


이코노믹 리뷰 이효정 기자 hy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