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솔루션 업체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앤트위즈와 함께 다음달 1일부터 한달간 양 사의 솔루션을 할인 판매하는 ‘투게더 파워(Together Power) 프로모션’을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주관으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토마토시스템의 데이터베이스 모델링툴 엑스이알디(eXERD)와 앤트위즈의데이터베이스 개발 솔루션 에스큐엘게이트(SQLGate)를 합쳐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예컨대 1개씩 구매하는 경우 기존 105만원보다 30% 저렴한 73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국산 솔루션의 인지도를 높이고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구상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토마토시스템은 이번 1.x 버전 구매 고객에게는 향후 이뤄질 2.0 버전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돈 대표는 “외산 제품 패키지와 비교했을 때 최대 8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이번 공동 마케팅은 데이터베이스 관련 소프트웨어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중소기업이나 관련 개발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www.sqlgate.com/kr/purchase/event_together_power_111201.html)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