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업계 소식] BBQ, 빠리치킨 이벤트 응모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BBQ는 내달 25일까지 빠리치킨 출시기념 선물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BQ치킨을 먹고 받은 응모권에 적혀 있는 번호를 홈페이지(www.bbq.co.kr) 혹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www.itemmania.com)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구찌 가방과 아이패드2, 치킨상품권,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은 '다하누 곰탕'의 대한항공 기내식 공급 3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다하누 곰탕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다하누 곰탕은 대한항공 42개 해외 노선의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공급되고 있다.

◆ 중식당 차이나린찐을 운영하는 개그맨 김학래ㆍ임미숙 부부가 2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인절미 탕수육'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맛집으로 유명한 차이나린찐의 레시피를 그대로 살린 가공식품이다. 홈쇼핑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 쥐눈이콩마을(www.yakong.co.kr)은 내달 2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리뉴얼 매장의 사업 소개와 성공사례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약콩으로 알려진 쥐눈이콩을 활용한 빠글장과 간장게장은 물론 한정식까지 여러 가지 메뉴 콘셉트를 통한 창업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715-5036)로 문의하면 된다.

◆ PC방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 가입된 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협회(KCDA)가 신규 회원을 수시 모집한다. 회원들에게는 공동구매와 다양한 지원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CDA는 PC방의 경쟁력 강화와 그린환경존 문화를 만들기 위한 운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홍보대사로 개그맨 권영찬과 방송인 김태진, 가수 이규석 등이 활동 중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