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오템 옴므, 롯데百서 남성 스킨케어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비오템 옴므, 롯데百서 남성 스킨케어쇼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에서 남성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심은 많지만 아직은 복잡하고 어렵기만 한 남성 피부 관리를 위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쉽게 배울 수 있는 국내 최초 남성 스킨케어 쇼가 바로 그것.


7일 로레알코리아에 따르면 비오템 옴므는 오는 11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향후 남성 스킨케어 쇼를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 동안 많은 화장품 브랜드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메이크업 시연쇼, 계절별 피부 관리 팁을 제공해주는 스킨케어쇼는 진행해왔으나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적은 없었다.


남성 화장품 시장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기는 하지만 남성 본인이 직접 구매를 하는 경우보다 대리 구매의 비율이 더 크고, 남성들은 구매 단계가 여성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이다.


비오템 옴므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이번 남성 스킨케어쇼를 통해 피부 관리 기초에 대해 보다 즐기면서 배우고, 다양한 그루밍 노하우까지 한번에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비오템 옴므 남성 스킨케어쇼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롯데 백화점 명동점 비오템 옴므 매장 내에서 하루 총 3회 진행되며, 향후에도 주요 백화점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