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들 또 반 토막, 항상 뒷북!!
언제나 개인투자자들만 소외당하는 주식시장!
1%에 항상 무자비하게 당하는 99%의 선량한 투자자들!!
도대체 그 이유는 무엇인가? 긴급진단이 필요하다!
개인투자 수익률 상위 1%를 자랑하는 투자성지! 최고수들이 직접 솔루션제시에 나섰다.
여기저기 주식으로 돈 좀 벌었다는 사람들이 많다는 말에 주식에 문외한이었던 사람들이 너도나도 대박을 노리며 주식투자에 뛰어들고 있다. 하지만 무심한 시장은 아무것도 모르는 개인들에게 호락호락하게 큰 수익을 안겨주기는커녕 오히려 손실만을 가져다 줄 뿐이다.
변동성 심한 이번 장에서도 이러한 상황은 똑같이 연출되었고 반복되고 있다.
단, 1%를 위해 99% 투자자들은 귀한 재산을 또 헌납하고 만 것이다.
그러나 앞으로가 중요하다. 또 당할 것인가?
최근, 안철수 연구소로 450% 수익을 낸 주식투자 경력 4년차 ‘잘풀리는집(닉네임)’은 “주식 투자란 일반인들이 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개인들이 잃는 돈으로 시장은 성장하며 대시세 종목이 만들어지고 소수의 투자자들만 이를 독식하는 것이다”라고 전하며. 개인투자로 돈을 착실히 벌려면 시세의 정형화에 대해 학습을 받아야 한다고 일침 했다.
에스엠으로 250% 수익을 낸 주식투자 경력 3년 차 ‘10년 전쟁(닉네임)’은 “개인들이 아무리 발버둥쳐봤자 결국은 손해”라며 “10%, 20%씩 몇 번 먹어봤자 결국에는 100%, 200% 한꺼번에 털리는 것이 개미투자자들의 특징”이라고 안타까워하며 소수만이 알고 있는 시세의 정형화, 대시세 이론만 알아도 그리 어렵지 않은 길이라고 귀띔했다.
또한, 전체계좌 수익률 212%를 자랑하는 ‘골든픽(닉네임)’은 “준비되어 있지 않은 투자자들은 절대 대박이란 있을 수 없다”고 얘기하며 과거 검증되지 않은 카페나 어설픈 전문가에게 의지했다가 큰 손실을 봤던 본인의 경험을 언급하며 “가치넷(www.gachi.net/t/)에서 시세 정형화 논리와 이론을 터득한 것이 꾸준하고 높은 수익률의 비결이었다”라고 밝혔다.
<’상위 1%만을 위한 장소’의 ‘골든픽’회원의 실제계좌 >
이들 모두가 대한민국 상위 1%로 거듭날 수 있었던 공통점은 바로 비밀리에 운영된다는 ‘가치넷(www.gachi.net/t/)에 입성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늘 개인투자자들만 당하는 살벌한 주식시장에서 한결 같은 수익으로 ‘투자 안전지대’로 불리며 ‘나홀로 돈 잔치’를 벌이던 그 곳에서 ‘와신상담’하며 주식시장의 생리를 깨우칠 수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이 곳을 찾는 대부분은 투자자들은 이곳 저곳에서 상당한 자산손실을 보고 마지막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이곳을 찾았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런 그들이 3개월 혹은 6개월 후 몰라보게 달라진 주식계좌를 공개하면서 증권가를 술렁거리게 하고 있다.
취재를 마칠 때쯤 “긴 말은 필요 없다. 직접 와서 계좌를 확인하라!”는 자신 있는 회원들의 한마디는 가치넷 회원으로서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주식시장에서 언제나 ‘이방인’으로 만 취급 당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상위 1%만을 위한 장소’ (www.gachi.net/t/)는 이번에 새로운 방침을 정했다고 한다. 더 이상 비공개가 아닌 열려있는 시스템으로 고통 받는 투자자들을 위해 봉사하기로 마음먹은 것이다. 항상 손실보고 뒷북 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대한민국 1%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고 실전매매 기법을 알려주기 위해 손수 나선 것이다.
이제 당신도 주식투자 상위 1%가 될 수 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