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카드, '샤롯데 비엔 플래티넘 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카드는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카드인 '샤롯데 비엔 플래티넘 카드'를 27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샤롯데 비엔 플래티넘 카드는 주 생활 업종인 외식, 마트, 학원 업종에서 최대 10%를 할인해 주는 카드다.

이 카드는 외식 업종에서 5만원 이상, 3대 마트에서 5만원 이상, 학원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를 할인해 준다.


또한 여행, 외식, 교육, 건강 등 가족에게 유용한 정보를 담은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비엔(Bien)'을 매월 발송한다. 연간 10만원 이상의 사용실적만 있으면 매년 3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국내 특급 호텔 객실 및 스파, 식음료 할인, 전국 최고급 레스토랑 우대 서비스, 국내 주요 면세점 최고 15% 할인 등 마스터 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여성 특화 서비스를 넘어 가족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샤롯데 브랜드를 확장했다"며 "주 생활 업종 할인은 물론,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통해 가족의 카드생활을 다각도에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