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동양종금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7개 대표 펀드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럽, 아시아, 국내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Back to the Fun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Back to the Fund’ 이벤트는 동양아인슈타인퀀트펀드, 삼성코리아대표그룹주식펀드, 미래에셋장기성장리서치주식펀드 등 주요 운용사의 7개 대표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적립식계좌 신규 개설 후 해당 펀드에 월 10만원 이상 금액을 3년 이상 자동이체등록 하거나, 5백만원 이상 매수한 신규 또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여행 상품권(500만원 상당), 아시아 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국내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을 각 4명씩 총 12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2년 1월1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한다.
동양종합금융증권 상품기획본부 권인섭 상무는 “유럽 및 미국 재정위기로 주식 시장이 불안정한 요즘, 적립식 펀드는 투자 대상뿐 아니라 시기를 분산할 수 있어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도 위험을 분산하는데 효과적”이라며 “투자 기간 중 하락장이 있더라도 평균 매입단가를 낮추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Back to the Fund’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 및 각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