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외환銀, KS인증 대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1초

외환銀, KS인증 대상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인증 대상(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외환은행. 왼쪽부터 정경진 고객센터장, 송미선 계장, 박제용 수석부행장, 이창규 서비스지원본부장, 심재훈 차장.
AD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외환은행은 지난 14일 서울 논현동 대한건설회관에서 열린 '2011 세계 표준의 날 기념식'에서 '한국산업규격(KS)인증 대상(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인증 대상은 약 1만1000여개 KS인증 업체 중 KS 표준화와 확산에 기여한 곳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외환은행은 전국 203개 콜센터 중 최우수콜센터로 평가 받아 2008년 KS인증을 취득했다. 2005년부터 식스시그마(6 sigma: 품질혁신·고객만족 경영)를 도입해 대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써 왔고 청각장애인을 위한 문자상담 및 24시간 예약상담 서비스 등을 시행하고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해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불편사항을 개선하고 피해보상제도와 연계해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민규 기자 yush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