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한국P&G, DBPA 관련 MOU 체결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6일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호텔에서 한국P&G와 ‘디지털 브랜딩 퍼포먼스 애드(DBPA)'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DBPA는 다음의 PC웹, 모바일, 디지털뷰등 N스크린을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이다. 지난 2009년 시작한 이래 광고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는 설명이다. 다음과 한국P&G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 등의 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DBPA를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해 7월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로 첫 DBPA 캠페인을 시도한 P&G는 2개월간의 캠페인 후 국내 면도기 시장 점유율 60%를 넘기는 등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 캠페인의 성공을 바탕으로 DBPA를 페브리즈, 위스퍼, 오랄비 등 7개 브랜드로 확장하게 된 것.


다음 이재용 비즈니스부문장은 “한국P&G와의 온라인 캠페인 성과 등을 통해 다음 DBPA는 새로운 디지털 브랜딩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음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디지털 브랜딩 플랫폼 개발 및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