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계절 내내 즐기는 대명리조트, 대명콘도 vip 노블리안 특별분양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대명리조트는 2011년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하고 있다.


실속형 하프 패밀리 회원권은 년 간 20박을 사용하는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실속형 회원권인 하프패밀리상품의 개인 기명상품인 경우 1,230만원, 법인 무기명의 경우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또한, 2009년 12월 비발디파크 단지내에 오픈한 소노펠리체를 비롯하여 VIP노블리안 회원권은 비발디파크C.C 및 신규퍼블릭골프장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18홀), 스파, 승마, 수목원, 갤러리라운지, 재즈카페 등 특화된 회원전용 클럽하우스에서 특급 호텔 맞춤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VVIP 소노펠리체를 포함하여 노블리안 회원권도 관심이 뜨겁고 향후 오픈하게 되는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단지내 세컨드 하우스 개념의 소노빌리지도 들어설 예정이다.


4계절 내내 즐기는 대명리조트, 대명콘도 vip 노블리안 특별분양
AD


특히 일시불 가입시 분양금액을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계약 이후 1년간은 특별혜택으로 콘도 객실료도 회원요금에서 50% 할인 및 골프, 스키무료, 아쿠아월드 및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성수기 50%할인)이용 및 특별혜택 만료 이후에도 직계가족 4인~5인이 부대시설 30~50%할인을 회원권 만료 시까지 제공을 받을 수 있다.


성수기예약 ONLY MEMBERS제 시행-여름, 겨울 성수기에는 회원본인과 직계가족만 이용함으로써 회원님의 이용기회를 극대화 하였으며, 1 : 1 담당직원 고객봉사제도를 시행하면서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신뢰를 쌓아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전국8곳 직영리조트(설악,쏠비치호텔&리조트,단양,비발디파크(홍천),양평,경주,변산,제주)및 체인리조트(도고글로리콘도, 해운대글로리콘도)를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으로 이용할수 있으며, 스키월드,정규골프장,오션월드,퍼블릭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300여 객실를 4계절 이용 가능하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이번 “소노펠리체 오픈 기념과 여수.거제 사업의 성공적인 착수 기념” 으로 2천만원대의 패밀리,스위트 상품을 특별 분양한다. 정상 분납 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을 주며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이 가능하다. 이번 특별상품은 1/12지분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이 있다. 개인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도 받을 수 있다.


회원모집에 대한 분양안내 책자(카다로그) 요청시 대명리조트 본사(02-568-0996)로 문의하면 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있다.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