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H, 모바일 SNS 'TV토커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KTH, 모바일 SNS 'TV토커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KTH(대표 서정수)는 특정 프로그램의 시청자들이 모여 대화를 나누고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TV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TV토커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V토커스'는 같은 채널을 보고 있는 TV 시청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당 방송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예를 들어 TV 드라마를 시청 중인 경우 'TV토커스' 애플리케이션의 편성표 메뉴에서 해당 드라마 채널에 접속하면 다른 시청자들의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TV토커스'는 지상파와 23개 인기 케이블 채널의 편성표를 제공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예약하면 방송 시작 5분 전에 알려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스마트폰 주소록에 등록돼 있는 지인이나 페이스북 친구를 초대하는 것도 가능하다.


김정현 KTH 컨버전스TV 사업본부장은 "향후 실시간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모바일뿐만 아니라 TV와 웹을 아우르는 N스크린 기반의 소셜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V토커스'는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