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공식 페이스북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문화 전파를 위한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기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ulmuonelove)을 15일 오픈했다.


풀무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바른먹거리와 올바른 식습관, 음식 레시피, 건강 정보 제공은 물론 풀무원의 다양한 기업 및 마케팅 활동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한 주제의 자체 캠페인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첫 주제는 '풀무원이 권하는 로하스 식생활'로 풀무원 식문화연구원에서 제안하는 올바른 식생활 10계명을 소개하고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풀무원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클릭한 후 풀무원이 좋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팬 50명을 추첨해 뮤즐리와 아임리얼, 올바른 핫도그, 만두, 스노우앤 등 풀무원의 인기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0월4일에 발표한다.


풀무원은 페이스북 개설을 계기로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풀무원은 블로그인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blog.pulmuone.com)와 트위터(@pulmuonelove)를 개설, 운영하고 있다. 풀무원 블로그는 2009년, 2010년 2년 연속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로 선정된 바 있다.


박승필 풀무원홀딩스 홍보팀장은 "그동안 풀무원은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풀무원의 소식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해왔다"며 "풀무원 페이스북을 바른먹거리 문화를 전파하고, 확산시키는 건강한 정보 제공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