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에듀박스가 '2011 이러닝 국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교육과학기술부, 외교통상부,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러닝, 스마트 세상을 열다(Smart Learning, Smart World!)'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박람회에서 에듀박스는 학교 영어교육용 프로그램 'e선생플러스'와 조달등록된 교육 콘텐츠를 비롯해 영어학습기 이지스(EASYS), 교육용 앱 등을 전시할 계획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학교 관계자 및 교사의 방문이 많은 박람회의 특성을 고려해 학교에서도 이러닝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영어학습 서비스 'e선생플러스'와 다양한 조달 품목 컨텐츠들을 중점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선생플러스'는 학교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학생들이 체계적인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교전용 이러닝 프로그램이다. 'e선생플러스'에는 이보영, 문단열 등 에듀박스 인기 영어강사들의 강좌도 함께 제공된다.
조달청에 등록을 완료한 에듀박스의 영어 및 IT 콘텐츠들은 학교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통해 학습이 가능하며 수준별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학생의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다.
그밖에 에듀박스가 지난해 출시한 영어학습기 이지스(EASYS)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스마트기기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에듀박스의 인기 교육용 앱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영어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이러닝 콘텐츠와 멀티미디어기기, 시스템 등을 선보여 학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