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듀오웨드(대표 김혜정)가 9월1일부터 30일까지 'F/W 듀오웨드 Celebritie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듀오웨드는 이 행사에서 여덟 커플을 추첨해 본식·리허설·드레스·메이크업 상품 중 하나를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웨딩상품을 선택한 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 번에 최대 2개까지 선택 가능해 당첨 확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실시간으로 응모 인원을 확인할 수 있어 당첨 확률도 미리 점쳐볼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이번 이벤트에 경품으로 제공되는 웨딩상품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브랜드로 구성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웨딩 전문 스튜디오로 각광받는 291스튜디오, 오픈스튜디오, 그레이스케일, 올제스튜디오와 신부들에게 인기 있는 웨딩드레스 브랜드 라포레, 드레스블랑, 연예인 전문 뷰티샵으로 유명한 에스휴와 끌로에김선진 등 인지도 높고 우수한 웨딩상품을 준비했다.
대전에 위치한 웨딩멀티플렉스 듀오웨딩힐스에서도 예비부부들을 위한 실속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3일과 4일 양일간 진행되는 ‘대전 웨딩&혼수 실속 박람회’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웨딩, 혼수, 신혼여행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