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대만에서도 와이파이 가능한 '대만에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용국가도 기존 36개국에서 41개국으로 확대..유럽 발트 3국도 포함

KT, 대만에서도 와이파이 가능한 '대만에그' 출시 1일 KT는 해외여행 고객들이 미국, 일본에 이어 대만에서도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만에그를 출시하고,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용국가를 기존 36개국에서 41개국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대만에서도 와이파이(Wi-fi)를 즐길 수 있는 '대만에그(egg)'를 출시했다.

1일 KT는 해외여행 고객들이 미국, 일본에 이어 대만에서도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만에그를 출시하고,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용국가를 기존 36개국에서 41개국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대만에그는 타이페이, 신주, 타이쭝, 까오슝, 지아이 등 대만 주요 5개 도시에서 하루 1만원에 이동하면서도 무제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는 대만에그 출시 기념으로 이달말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 지역도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등 유럽지역 발트 3국까지 확대됐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데이터로밍 이용안내 사이트(www.smartroaming.kr, m.smartroaming.kr)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데이터로밍 알뜰 사용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캠페인 참여고객에게는 이달 말까지 데이터로밍 1만원권(3MB상당)이 무료로 제공된다.


KT는 또 대한항공과 함께 인천에서 뉴욕, 도쿄, 홍콩을 오가는 A380기종에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올레 와이파이로밍 700MB’와 로밍 첫 통화 3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의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웹 체크인 카운터에서 쿠폰을 받아 인천공항 올레로밍센터에 제시하면 된다.


강국현 KT 개인 Product&Marketing본부장은 "지난해 9월 국내 최초 데이터로밍 10만원 상한 서비스, 올해 3월 세계최초 모든 로밍 문자수신 무제한 무료화 등 선도적인 로밍 안심서비스를 도입했다"며 "해외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즐겁고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화서비스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부터 세계 최초로 모든 형태의 로밍문자(SMS, LMS, MMS) 수신을 무료화하는 등 안심로밍이용에 앞장서 온 KT는 휴가철을 맞아 방송통신위원회와 공동으로 스마트폰 데이터로밍 이용에 대한 집중안내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로밍콜센터(1588-0608)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