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이슬러 코리아,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는 4일부터 29일까지 4주 동안 크라이슬러 고객을 대상으로 '2011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크라이슬러, 지프, 닷지 브랜드의 전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21개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 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다양한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순정 부품 및 타이어 교환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타이어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지프 랭글러의 소프트 탑과 전 차종 루프 캐리어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