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ROVL 아시아나 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B국민카드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VVIP 고객들이 선호하는 쇼핑, 골프, 여행, 레저 서비스 등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를 선택 할 수 있는 'ROVL 아시아나 카드'를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가입 후 연회비를 결제하고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연 1회에 한해 스페셜 서비스 A와 스페셜 서비스 B를 각각 한가지씩 선택 할 수 있다.

스페셜 서비스 A는 신세계 상품권 또는 홈플러스 상품권 20만원과 옥션·G마켓 10만원 이용권 제공한다. 또한 주중그린피 지원을 비롯해 아시아나항공의 국내, 일본, 중국, 동남아 노선 동반자 왕복 항공권 제공과 아시아나항공 해외본인좌석 승급권 제공, 해외골프·해외관광·국내관광 여행할인(30만원 한도)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서비스이다.


스페셜 서비스 B는 프리미엄영화관 입장권 2매나 일반영화관 입장권 4매 또는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2인 입장권 2매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서비스이다.

이와 함께 이 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1000원당 1마일 적립되며, SK주유소에서 이용하거나 해외에서 이용 시 1000원당 1마일이 추가 적립된다.


아울러 연간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6000만원 이상 시 국내 지정 특급호텔의 객실 및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연 1회 제공한다.


'ROVL 아시아나 카드'의 연회비는 30만원이며 이 카드로 연간 3000만원 이상 이용 시 차기 년도 연회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연간 1억원 이상 이용 시 차기 년도 연회비 전액이 면제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기존 ROVL 카드가 항공, 여행 서비스에 특화된 반면 새로 출시된 'ROVL 아시아나 카드'는 쇼핑 바우처 및 주중 그린피 서비스, 프리미엄 영화관람권 제공 등 VVIP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도를 반영해 서비스 선택의 폭을 넓혀 기존의 프리미엄 카드와 차별화에 중점을 둔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