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모델 이선진, 교수-사업가로 '제2의 전성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슈퍼모델 이선진, 교수-사업가로 '제2의 전성기'
AD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슈퍼모델 출신 배우 이선진이 교수와 사업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2005년 한양대학교 광고학 석사를 취득한 이선진은, 기존의 모델 활동 및 방송 활동과 함께 지난해부터 경기대학교(서울캠퍼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교육원 패션모델학과 주임 교수로 후배 양성에 힘을 쏟아 왔다. 이에 경기대학교에선 지난달 28일 교양과목 특강 수업에 이선진을 초청한 것.


또한 올해부터 한양대학교 광고학 박사 과정에 진학한 이선진은 한양대학교 요청으로 지난달 27일 광고학 학부생들에게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일어나는 실무에 관한 특강을 진행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여러 기업이나 다른 대학교에서도 특강 섭외가 쇄도하고 있으나 스케줄을 도저히 소화할 수 없는 상황이라 고사하고 있다"고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뿐만 아니라 얼마 전 케이블채널 Fashion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의 우승자인 디자이너 정문석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히얼아이엠'에서는 이선진을 모델이 아닌 쇼핑몰 경영 참여자로서 정식 제의가 들어왔으며, 이를 수락한 상태다.


이선진은 "슈퍼모델출신으로는 처음으로 박사학위까지 받아 대학 강당에서 우리나라의 모델 문화와 패션, 광고 산업에 대해 폭넓은 강의를 하고 싶다"며 "박사 과정을 통해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패션 사업가로서도 꼭 성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