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쏘울 고객 뮤지컬 관람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250쌍 선정해 봄맞이 문화공연 초대

기아차, 쏘울 고객 뮤지컬 관람 행사 개최 기아자동차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소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쏘울 출고고객 500명(250쌍)을 초청하는 ‘쏘울 봄맞이 문화공연 초청’ 행사를 가졌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27~28일 양일간 쏘울 출고고객 500명(250쌍)을 대상으로 '쏘울 봄맞이 문화공연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기아차는 지난 5일부터 1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서울 충무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이벤트 참가신청을 받아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기아차는 쏘울 출고 고객들에게 ▲영화 예매권 및 스포츠경기 관람권 50% 할인 ▲전국 26개 미술관 및 박물관 무료입장 ▲전국 여행 상품 제휴 서비스 등 쏘울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쏘울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아차는 쏘울 고객들을 위해 ‘쏘울과 함께 하는 커플 스키캠프’, ‘쏘울 고객 초청 써머 클래식 페스티벌’, 영화 ‘7급 공무원’ 시사회, 뮤지컬 ‘그리스’ 공연 관람 등 다양한 스포츠ㆍ문화 초청행사를 펼친 바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