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인투자자들의 반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8초

지금까지 많은 카페가 개인들을 현혹하여 잘못된 투자 습관을 물들이게 하고있다.
한달동안 고생하여 급여를 받아 더 벌어 보겠다는 마음으로 재테크에 나선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투자 습관을 배워 많은 손실을 보고 있는 실정이다.


이곳에서 말하기를 많은 투자자들이 실패하고 손해를 보는 이유는 손실을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수익만 바라보고 투자 하기 때문이며 준비되지 않고 오로지 차트나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정보만 믿고 투자 하기 때문이다"라고 한다.

자산을 불리기 위해서는 늦었더라도 주식투자를 처음부터 잘 배워야 한다.


실제로 이곳은 힘든 시장에서도 간간히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오아시스라고도 불리고 있을 정도다.

최근 일본지진의 여파로 증시가 출렁일때에도 끄떡없이 안전한 투자를 하는곳이 바로 이곳이다. 어디 전체적으로 증시가 폭락할때 수익나는 곳은 어디 있겠느냐 이곳 또한 이번 일본지진으로 많은 회원들이 손실이 커졌지만 잘 대응하고 기존부터 가치투자를 하여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을 가져가고 있다.


공포를 사라" 라는 주식의 명언 대로 말이다. 예전(2008년 세계 경제가 휘청일때도) 꾸준한 대응덕에 고수익을 낸 회원" 복구한 회원들이 많다.


이곳은 개인투자자들의 잘못된 투자 습관을 올바르게 지도하여 가치있는 주식투자로 미래의 부를 창조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말하기를 투기성 투자는 순간 달콤함과 나도 주식투자를 잘 할수 있다는 착각으로 빠져 단기 매매로 일시적 수익을 낼수 있으나 결국 매매성향이 잘못되어 결국 큰 손실을 볼것이라 말한다. 소액투자하면 크게 오르고 잘할것 같아 많이 투자하면 꼭 내리는것 처럼 말이다. 관망주는 잘도 가고" 매수한주는 떨어지고 모두가 심리적인 주식의 특성인 것이다. 그런 심리적인 특성을 아주 잘 관리하는곳이 이곳이다."


투기는 로또복권 만큼이나 잠시 일순간 마음의 대박을 터트릴수 있지만 현실적으로는 쪽박 찰 우려도 높다는것을 반드시 염두해 두어야 한다고 재차 강조하고 있다 재테크중 주식 투자는 투기가 아닌 정상적 투자를 전제로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이카페 지기는 강조하고 있다.


주식투자자 라면 누구나 알듯 워렌버핏이 투자의 귀재이며 성공한 투자 사업가이다. 그럼 그가 성공한 대로 따라만 하면 되는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개인 투자자들에게 어려운것이다.(조급증 때문에)


일부 소수 개미투자자들은 단기간의 원금회복을 하기 위해 신용과 미수 심지어는 대출까지 받아 쓰며 큰 수익을 바라고 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신용과 미수를 쓸 일 조차 없이 저평가 실적 가치주로 큰 수익으로 보고 있다.


단기간에 오르지 않아 저평가 실적 가치주를 믿지 못하고 포기하는 즉시 투자는 실패라고 봐야 한다고 한다. 이곳에서는 기다림으로 오랜기간 동안 힘들수 있다고는 하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많은 분들이 수익으로 마감 한다고 한다.


돈을 투자하여 어디 쉽게 돈을 벌수 있겠느냐?
동네 상가를 임대하여 음식점을 오픈해도 권리금에 시설비 보증금 그리고 직원 급여까지 적어도 평균 5000~1억원들고 또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지 않느냐? 이곳은 중장기적으로 편하게 투자하면 은행이자의 몇십배 수익을 낼수 있다 한다. '조급한 마음으로 단기 매매로 투자만 한다면 결과적으로 어느 시기에 찾아오는 대어을 쫓아버리는 손해를 보게 된다'고 얘기했다.


수 천명의 개미 투자자들이 도전없는 성공없다 - http://cafe.daum.net/02park4를 찾는것은 올바른 투자습관 그리고 안정된 투자를 하기 위함이다.


그리고 매일 정확한 타이밍에 맞춰 실시간으로 투자 전략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고 한다. 안정되고 편안한 주식 투자로 개미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는 인기 주식동호회 이곳은 저평가 실적 가치주 발굴하여 수천명이 넘는 회원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동양종금증권(003470), 하이닉스(000660), 현대상선(011200), 대창(012800), 기업은행(024110)을 4월의 관심주로 꼽았다.


※본내용은아시아경제편집방향과무관하며, 모든책임은정보제공자에게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