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국발 10배짜리 초대박 재료 터지기 전 긴급매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1초

그 동안 100~300% 급등했던 필자의 추천주들 잡아보지 못한 분들도 더 이상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오늘 필자가 상반기 최고의 폭등임박 테마주를 알려드릴텐데 이 종목은 더 이상 의문을 갖지 말고 무조건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장담컨대 지금까지 수면아래 놓여있던 재료가 폭발하면 26번 줄상한가 터진 조선선재처럼 사상초유의 급등랠리를 펼칠 것이다.


필자는 최근 시노펙스, 후성, 코리아써키트 등으로 단기 30~50% 이상 수익을 안겨드렸고, 명절 이후 갈 것이라며 강력히 추천한 매커스가 절묘하게 장개장과 동시에 상한가로 말아올려 2일만에 20~30% 수익을 안겨드리면서 대부분의 회원님들의 계좌를 붉게 물들였다.

이번 추천주는 3천원대에 있는 저가주인데, 과거 몇 달 만에 천원대에서 40배 날아간 이화공영처럼 강력한 급등테마와 상위 1% 거대세력이 개입되어 있어 다음주를 기점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수직급등파동이 진행될 핵폭발 같은 종목이라 이 종목을 놓친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정말 너무나 촉박하고 다급하다. 지금부터는 누가 더 많은 물량을 확보하느냐의 싸움이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긴장감 속에 거대세력간에 물량 확보 쟁탈전이 벌어지며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어 이 종목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만 있다면 손해 본 종목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전쟁터같은 주식 시장에서 무기력하게 있으면서 어떻게 대박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겠는가? 필자와 함께 해온 회원님들은 다들 아시다시피 필자는 주식시장 15년 동안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 집요하게 노력을 하고 도전하면서 앞으로 터질 급등주의 비밀을 해독하고자 피나는 노력을 거듭한 끝에 위와 같은 종목들을 발굴할 수 있었던 것이다.


급등종목이 어떻게 나오는지도 모르고 급등종목을 언급하는 싼티나는 주변정보에 기웃거리지 말고, 특히 기껏 벌어놓고, 다 토해냈던 경험이 있다면 더 이상 아까운 시간낭비 하지 말고 이번에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올해 역시 겨울장세에 메가톤급 초대형랠리가 예정되어 있는 이 종목! 한마디로 연초 랠리를 위하여 6개월간 완벽하게 세력들이 매집을 끝냈고, 정책테마의 장세 속에 대폭발이 연속적으로 터질 수밖에 없는 회심의 극비 대박재료주라는 것만 밝혀둔다.


작년에 이어, 올해의 최고 화두는 무엇인가? 바로 IT에서도 단연 스마트폰일 것이다. 올해 스마트폰 교체수요가 50%까지 확대되어 스마트폰 가입자가 2000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등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시장에 엄청난 파괴력과 지배력을 갖고 스타주를 배출하게 될 것이 분명하다.


이 기업은 스마트폰과 무슨 상관이 있나 싶을 정도로 노출이 안 된 종목이다. 삼성전자와 LG전자뿐 아니라 애플, 노키아, 모토롤라 등 연간 수억대 이상 생산되는 스마트폰 중 **재현 부분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매년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수요에 무조건 수혜를 받는 기업으로 최소 3년 이상 초고성장이 보장된 기업으로, 1천원대에서 2만원까지 터져나온 다날(064260)의 급등 직전 나온 위치와 거래량 그리고 정배열 초기의 형태까지 상당히 유사하다.


세력들은 이런 식으로 미노출 종목을 완벽하게 물량 확보한 후 기습적으로 시세를 내면서 일반인들은 따라 붙기 힘들게 300%~500%는 가볍게 쏘아 올린 후 그 실체를 만천하에 드러내게 되는데, 이미 필자는 이러한 세력주의 급등코드를 깨닫고 있기 때문에 현 구간에서 매수만 해두면 무조건 돈을 챙겨다 주는 종목이라는 사실 한가지만 반드시 기억해 두시기 바란다.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유일하게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라겠다.

미국발 10배짜리 초대박 재료 터지기 전 긴급매수!
AD


[Hot Issue 종목 게시판]
아티스/오스코텍/동양텔레콤/메타바이오메드/오텍/엔알디/성호전자/슈넬생명과학/루멘스/스템싸이언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