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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남성의류 '주오안' 뉴욕증시에 ADS 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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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남성의류 '주오안' 뉴욕증시에 ADS 상장 제임스 홍(洪金山, James Hong) 주오안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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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중국 남성의류 브랜드 주오안(左岸·Zuoan Fashion)이 15일(현지시간) 미국 주식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했다.


주오안은 미국 주식예탁증권(ADS)을 15일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했다. 시초가 7달러로 공모가와 같은 가격에 거래를 시작한 후 시초가 대비 0.57% 상승한 7.04달러에 장을 마감했다.

당초 계획했던 10.5~12.5달러 보다 낮아진 공모가가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주오안은 20~40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는 캐주얼 남성의류 브랜드로 1999년 상하이에 설립됐다. 시장조사기업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중국 남성 캐주얼의류 시장에서 주오안의 매출액 기준 점유율은 5.4%(2009년도 현재)로 2위에 올라 있다.

주오안의 지난해 1~3분기(1~9월)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25% 증가한 9200만달러로 집계됐다.




박선미 기자 psm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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