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영證, 선물·옵션 전용 HTS 출시기념 경품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신영證, 선물·옵션 전용 HTS 출시기념 경품행사
AD



[아시아경제 이솔 기자]신영증권이 오는 21일부터 선물·옵션 전용 HTS인 d-EOS(데오스) 출시를 기념해 2차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월말까지 d-EOS(데오스)를 이용해 거래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년간 수수료 무료 혜택과 더불어 지정된 4개의 카테고리 중 원하는 경품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정된 카테고리는 Hot & New Set (맥북에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지펠 와인셀러), Early Adopter Set(아이패드, BOSE 뮤직시스템,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Luxury & Leisure Set (폴스미스 가방,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MTB자전거), Relax & Refresh Set(여행상품권 50만원, 신라호텔 스파상품권)의 4가지로, 1등 당첨자는 이중 2가지를, 2등 당첨자는 1가지의 품목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이외 신영증권은 행사기간 동안 매주 2명씩을 추가로 추첨해 아이팟(8GB)을 지급하는 한편 신규 거래고객 전원에게는 계좌개설일로부터 100일간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계좌개설 여부와 관계없이 프로그램 둘러보기 행사에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d-EOS(데오스)에 대해 “신속한 매매를 위한 전용서버 구축과 전문가 니즈에 맞춰 다양한 특화주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수선물 0.0014%, 옵션 0.074%로 업계 최저 수준의 저렴한 수수료도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d-EOS(데오스) 거래를 위해서는 제휴은행(국민은행)을 통한 계좌개설이 필요하며, 프로그램은 신영증권 홈페이지(www.shinyoung.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문의하면 된다.




이솔 기자 pinetree1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