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꿈꾸는 결혼을 주제로 웨딩슈즈를 디자인하다.
웨딩슈즈라는 명칭조차 생소했던 때 웨딩슈즈 라인을 론칭하여 웨딩슈즈를 대중화하며, 매 시즌 우아하고 아름다운 웨딩슈즈를 선보이며 새로운 웨딩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디자이너 슈즈 SYNN [신]이 1월 14일~20일 SYNN & friends collaboration 전시회를 개최한다.
SYNN의 슈즈 디자이너들과 의상, 웨딩드레스, 헤어, 주얼리, 플라워, 북아트의 디자이너와 아티스트 등 15명이 참여하는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이루어진 이번 전시회는, 각자가 생각하고 꿈꾸는 결혼관을 기발한 상상력과 유쾌한 재치로 풀어낸 슈즈들이 전시되며, SYNN의 웨딩슈즈의 히스토리와 인기 디자인들을 함께 전시해 웨딩 슈즈 트렌드의 움직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전시회에서는 장애인 아티스트도 함께 참여해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도네이션 박스를 운영하여 발생되는 모금액을 강남 장애인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Active Art Company에 기부하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전시회는 2011년 1월 14일 (금) ~ 20일 (목)까지 청담동 코이누르 갤러리 (KOHINOOR Gallery)에서 진행된다. 관람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월요일은 휴관이다.
전시회 문의 SYNN 청담점 02)543-8132 / www.itshoes.us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