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량 블랙박스 장착 의무화!! 최대수혜주 "한양디지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4초

"15TV" 신규 전문가 공개대모집!!!! http://www.15tv.co.kr/


"15TV"가 출범 2달째를 맞이하면서 "누적수익률 500%를 달성"했다.

추천주가 손실 시는 회비를 환불해주는 제도로 3종목 추천을 받은 후 합하여 "손실 발생시는 회비를 환불"해준다.


특히 이번 "성융광전투자"같은 경우는 200%라는 수익이 발생되면서 증권업계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또한 무료회원들에게도 "무료문자서비스"를 제공해서 진정한 개미를 사랑하는 "한국최대 증권 정보채널"로 거듭나고 있다.


무료체험하기---> 클릭 http://www.15tv.co.kr/

특히 대표전문가인 "발해"는 "각종투자대회1위"를 휩쓸면서 VIP회원 가입폭주로 회원 가입 순서를 기다릴 정도이다.


그의 프로필을 보면 2000년부터 2002년 매일경제주최 "대한민국펀드매니저대회" 3년 연속1위, 2000년부터 대우증권 투자대회를 필두로5년간 1위 30여 회 3위권 내 40여 회 입상 등 확실한 검증이 된 전문가 "발해"이다.


어제 특징주를 살펴보면 "게임하이"는 올해 넥슨과의 시너지 효과 본격화되는 등 기대감이 반영되면서 급등하였고 "무학"이 좋은데이의 성공으로 부산지역 점유율이 급등했다며 2011년에는 부산지역 1위 등극이 유력하다라는 소식에 급등하였고 "블루젬디앤씨"는 감자소식에 불구하고 급등마감 하였다.
"아이텍반도체"는 성장성이 부각되면서 상장 후 첫 상한가에 진입하였고 새내기주인"두산엔진"이 2일연속 상한가 마감하였다.


무료체험하기---> 클릭 http://www.15tv.co.kr


최근 그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심주를 알아본다!


한양디지텍(078350)


삼성그룹이 어제 43조 투자를 밝혔다.


년 말 정부와 삼성이 제일고심 했던 대목이 주문형반도체 분야이다.


삼성이 생산하는 D램메모리칩 생산량보다 주문형반도체 수입량이 2.5배나 많았었고 무역수지가 수출보다는 주문형반도체 2조 이상의 수입을 국산화로 대체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삼성그룹이 "주문형반도체"에 대한 대대적 투자를 선언한 바 있다.


현재 코스닥 몇개 기업이 있으나 너무 턱없이 부족한 상태이고 기술력 또한 미미한 상태이다.


대표적인 주문형반도체 생산기업으로는 "한양디지텍"이다.


년말 차량보험제도 개선안이 발표 되었다.


이미 공론화되었던 "차량용블랙박스" 장착 의무가 현실화 되고 있다.


한양디지텍은 네비게이션 뿐 아니라 "차량용블랙박스"에 또한 장착이 될 것이고 최대수혜주로 부각 될 것이다!!


"한양디지텍"은 주문형반도체 매출이 90%를 차지하는 기업이다!!


근간 타 종목을 보면 주문형반도체 사업진출 소식만 나와도 상한가가 3방 또는 5방까지도 급등하는 종목들이 수두룩하다.


최근 자동차 또는 의료기, 백색가전, 스마트그리드 등 하물며 장난감에까지 탑재가 되지 않은 데가 없을 정도로 이미 산소와 같은 존재가 되어 버린지 오래이다.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만 반도체 업종이 아니라 "한양디지텍"이야말로 진정한 "주문형반도체" 대표 주자라 할 수 있다.


이미 차량에 장착되는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등에 탑재되어 제품생산 된지 오래이고 중국에도 이미 진출하여 매출이 폭증하고 있는 상태이다.


4분기 실적 또한 사상최대실적이 기대되고 있고 특히 중국에 상장을 준비하고 있고 더불어서 우주항공 또는 미사일 유도 추적장치 등을 개발하여 러시아까지 이미 진출하여 최첨단 기술보유를 자랑하고 있는 종목이기도 하다.


자산 또한 현재주가 2배는 상승해야 자산가치에 도달할 정도의 "자산가치주"이기도 하다.


주가 대바닥이다!!


한마디로 "몰빵감"이다.


목표가 12000원!!


차량 블랙박스 장착 의무화!! 최대수혜주 "한양디지텍"!!!
AD


무료체험하기---> 클릭 http://www.15tv.co.kr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