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녀시대 '日레코드 대상' 우수신인상 수상 "좋은 상 받아 영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소녀시대 '日레코드 대상' 우수신인상 수상 "좋은 상 받아 영광"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국민 걸그룹 소녀시대가 일본 최고 권위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제 52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우수신인상을 수상했다.

소녀시대는 30일 오후 일본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TBS ‘제 52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 출연해 우수신인상을 수상함은 물론 특별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소녀시대 수영은 “이렇게 좋은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돼 영광입니다”며 “먼저 우리 소녀시대를 아낌없이 성원하는 팬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수영은 “또 우리를 위해 고생하시는 한국과 일본 스태프들에게도 정말 감사합니다”며 “한국에 있는 가족에게도 고맙고, 앞으로 열심히 하는 소녀시대가 되겠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녀시대는 털 장식이 인상적인 화이트 계열의 상의와 짧은 핫팬츠로 특유의 각선미를 과시했다. 아울러 소녀시대는 여전한 게다리 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돋우었다.


앞서 소녀시대는 ‘제 52회 일본 레코드 대상’과 KBS ‘2010 가요대축제’에 모두 참석하기 위해 특별 전세기를 이용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팬들과 함께 2010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