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이달 30일까지 평생교육아카데미(옛 문화센터) 겨울학기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학기는 전국 100개 평생교육아카데미에 350여 개의 정규강좌가 마련됐다. 특히 이번에는 100호 돌파를 기념해 신규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정규강좌 접수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15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무료촬영권'을 증정하며, 사진 촬영 외에 턱시도, 드레스, 메이크업 등의 추가비용(1인당 2만원)을 지불하면 가족 웨딩 촬영도 가능하도록 했다.
그리고 평생교육아카데미 홈페이지에 '100호 돌파 축하메시지'를 올린 수강생 100명에게 5000원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종강파티를 신청한 가을학기 강좌 중 추첨에 당첨된 10개 강좌에 각각 피자 10판씩 총 100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점포별로 정규강좌 접수회원 선착순 200명에게 주방세제 등 생활용품을 증정하고, 서울지역에서는 점포별로 2개 강좌 이상 접수한 회원 20명에게 대학로 연극 무료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번 겨울학기 강좌로는 어학, 미술, 요리, 요가 등을 비롯해 어린이들에게 환경과 나눔 의식을 일깨워주는 체험 프로그램부터 원어민 강사로부터 배우는 영어강좌 및 축구교실 등 다양한 강좌들이 마련됐다.
겨울학기 강좌 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평생교육아카데미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http://culture.home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