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웃어요 엄마' 강민경, 무명 배우 연기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웃어요 엄마' 강민경, 무명 배우 연기 '눈길'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다비치 강민경이 SBS 주말드라마 '웃어요 엄마'에서 무명시절 배우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는 6일 첫방송하는 '웃어요 엄마'에서 강민경은 극성엄마 조복희(이미숙 분)의 성화에 못이겨 억지로 배우생활을 하다 톱여배우로 성장하는 신달래 역을 맡았다.


극중 신달래는 무명시절 당대 톱가수 맥(청림 분)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동참했다가 가수 맥으로 부터 모욕을 당한다.

지난 10월 중순께 SBS일산제작센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웃어요 엄마' 2부 촬영에서 실제로 톱가수인 다비치의 강민경이 무명시절 배우의 모습을 연기 하기 위해 진땀을 빼 촬영을 지켜보던 스태프들 을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한다.

'웃어요 엄마' 강민경, 무명 배우 연기 '눈길'


이날 촬영분은 자식의 성공이라면 물불을 안가리고 덤벼드는 극성엄마인 조복희가 무명배우인 딸 달래를 톱가수 맥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억지로 출연시켜 희대의 바람둥이인 맥의 진한 액션에 놀라는 모습이었다.


이날 어깨를 드러내는 고혹적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촬영장에 나타난 강민경은 역시 가수인 청림을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다음날 새벽까지 촬영 하느라 진땀을 흘렸다.


'이웃집 웬수' 후속 '웃어요 엄마'는 딸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다 바치는 독재자였던 엄마가 딸이 불치병에 걸린 것을 뒤늦게 알고 딸에게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