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성공도지구 상업용지 등 5년무이자할부·24%인하까지…파격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상업용지 2필지, 주차장용지 1필지, 준주거 4필지, 연립주택 2필지 등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안성시 공도읍 만정리 일원에 조성한 안성공도택지지구 내 잔여토지를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용지는 상업용지 2필지, 주차장용지 1필지, 준주거용지 4필지 연립주택용지 2필지 등이다.

이 용지는 무이자 분납기간을 5년으로 연장하고 계약을 해제해도 계약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토지리턴제가 적용돼 실수요자 부담이 대폭 줄었다. 재감정을 통해 분양가를 종전 가격대비 6%∼24% 인하한 것이다.


안성공도지구는 경부고속도로 안성IC에서 1.5㎞지점에 위치하고 38번국도가 지구를 관통하는 등 편리한 교통여건과 1만여 세대에 이르는 대규모 APT단지가 입지해 안정적 수요층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또한 사업지구내 공원(근린공원 2개소, 어린이공원 3개소)과 학교(초등학교 1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1개소, 대학교 1개소)가 조성돼 뛰어난 주거환경이 강점으로 꼽힌다.


상업·주차장·준주거용지는 경쟁입찰, 연립주택용지는 추첨으로 공급되며 분양신청은 11월 23일, 24일 양일간 접수한다.


공급대상 토지의 상세정보는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 및 토지분양시스템(http://buy.gi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경기도시공사 신도시사업단 동탄계획팀(031-220-3166)으로 하면 된다.




김정수 기자 kj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