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꽃다발’ 효성, 잇몸약 광고 패러디 ‘폭소’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꽃다발’ 효성, 잇몸약 광고 패러디 ‘폭소’
AD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4인조 걸그룹 시크릿의 효성이 잇몸약 광고를 패러디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31일 방송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는 광고모델에 적합한 아이돌을 뽑는 ‘CF모델 선발대회’를 열었다.


예선으로 펼쳐진 CF상식퀴즈 대결에서 30명의 출연진 가운데 15명이 본선에 진출했다. 이어 실제 CF 감독들 앞에서 자유 연기를 선보였다.

첫 주자로 나선 효성은 “시크릿에서 잇몸을 맡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내 장점이자 매력은 고춧가루를 갈아 마신 듯한 선홍빛 잇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효성은 잇몸을 시원하게 드러내며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라는 장단에 맞춰 잇몸약 광고를 패러디했다.


효성의 과감한 연기에 심사위원들은 “CF가 아니라 차력쇼 같았다”는 평가를 내렸다.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 glo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