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NF 챔피언십 2010 3rd, 본선 대회 성황리에 개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DNF 챔피언십 2010 3rd 본선 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주)네오플은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던전앤파이터 'DNF 챔피언십 2010 3rd 본선대회' 개막전에서는 개인전 12강 A조 경기와 대장전 8강 A조 1, 2경기가 열렸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이날 경기를 펼친 개인전 A조에는 지난 8차 리그 준우승자인 김창원 선수와 넨마스터의 최강자로 불리우는 이경재 선수가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으며, 대장전 14강 예선에서 7차 리그 우승팀인 ‘대역죄인’을 꺽고 올라온 ‘천붕쇄’의 경기 또한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 날 개막식에 앞서 중국 선수들과 한국 대표 선수들이 공정한 경기를 치를 것을 다짐하는 한중 문화교류 협약식에서 각국 대표가 공정한 경기를 치를 것을 다짐하는 낭독문을 읽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앞으로 9주간 펼쳐질 ‘DNF 챔피언십 2010 3rd 본선 대회’의 개막전 결과는 오는 금요일(29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